월간 K-웰니스 뉴스는 매월 중순 업데이트 됩니다.

2021년10월20일(수)

HOME > 메인

[2021년 글로벌 웰니스 트렌트 '8가지' 새로운 업데이트]

이희주 기자 / 승인2021.08


8월메인이미지

1. 면역의 미래.

균형 있는 삶을 시작하세요. 면역 체계는 복잡한 면역 체계를 크게 변화시키지 못하는 "면역 강화" 슈퍼푸드 및 보충제에 의해 주도되는 소비자 강박관념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웰니스 산업이 면역력을 다루는 주요 방식은 완전히 잘못된 것입니다. 미래 면역 건강에 대한 증거, 접근 방식, 대사 건강, 미생물군집 및 개인 맞춤형 영양이 트렌드를 주도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긍정적인 스트레스" 경험부터 면역 회복력을 위한 간헐적 단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한 더 많은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2. 할리우드와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웰빙에 뛰어들다.

웰니스 순수주의자에게 TV, 음악 및 기술 회사가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이동하는 추세는 눈길을끕니다. 그러나 "모두를 위한 웰빙"에 대해 진지한 사람에게 더 큰 미디어 플랫폼에서 더 많은 웰빙 경험은 전례 없는 도달 범위와 경제성, 그리고 2021년의 큰 트렌드입니다. 미래 Big Media와 웰빙 세계 간의 더 많은 협력과 모든 종류의 가능한 웰빙 프로그래밍이 수십억의 삶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느끼는 추세입니다.

3. 건축의 영적이고 중요한 순간들.

최근 몇 년 동안 학제 간 연구에서 건축 환경과 신체 건강 및 웰빙 사이의 연관성이 입증되었습니다. 2021년에는 성스럽고 신성한 순간을 의식과 웰빙의 일부로 만들기 위해 설계된 공간을 찾아보세요. 이 트렌드의 힘은 과시적 유행과 상시 소비주의에서 우리의 영혼을 감동시키는 건축으로의 이동입니다. 이 장소는 영성을 키우고 우리의 더 깊은 자아와 연결하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입니다

4. 숨을 쉬세요!

호흡법은 웰빙의 우울한 측면에 정확히 자리 잡았지만 오늘날 최고의 의과 대학은 우리가 호흡하는 방식이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데 동의합니다. 2021년과 새로운 트렌드, 즉 사람, 장소, 기술 및 기술로 호흡을 흥미진진한 새로운 방향으로 생각해보세요.

5. 자기 관리 르네상스.

최초의 의료 르네상스(1400-1700) 이후 300년 동안 의료 분야에서 새로운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웰빙은 과학에 기대고 표준을 수립하며 스스로 책임을 지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동시에, 건강 관리는 웰니스 플레이북에서 차용하기 시작하여 한때는 불모지였으나 엄격하게 치료가 가능한 산업을 보다 총체적이고 라이프스타일 지향적이며 즐거운 산업으로 탈바꿈시켰습니다. 트렌드 저자의 의료 비디오와 웰빙이 수렴되고 처방이 최적의 건강을 위한 개인화된 가이드와 결합 될 수 있는 미래를 보십시오.

6. 웰빙에 색을 더하다.

지난여름의 그래픽 비디오는 웰니스 산업을 다양성과 포용성을 인기 있는 주제로 만들었습니다. 이 트렌드는 흑인 웰빙과 웰빙 산업에서의 역할, 그리고 흑인들이 웰빙 제품과 공간을 경험하는 다양한 방식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기업이 웰빙에 색상을 추가하여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강조합니다.

7. 웰빙으로 이벤트 재설정.

2020년 3월 중순, 대유행으로 인해 대면 행사가 갑자기 중단되었습니디. 하지만, 웰빙을 핵심으로 하여 회의와 행사를 영원히 바꿀 새로운 트렌드가 탄생했습니다. 이 추세는 건강, 안전 및 면역과 같은 최우선 주제를 강화하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위험을 완화하는 새로운 프로토콜과 기술을 사용합니다. 2021년과 그 이후에는 창의성이 연결을 주도하고 있으며 우리가 모이는 방식은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됩니다.

8. 소리치는 돈.

돈은 수십 년 동안 종교, 성, 정치와 함께 '토론 금지'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2021년인만큼 투명성이 대세입니다. 진정성을 갈망하는 문화는 금전적 금기를 깨고 있습니다. 즉, 조용하고 획일적인 만연한 산업에서 보다 인간적이고 공감하며 재미라고 말할 수 있는 산업으로 금융을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실패로부터 이익을 얻도록 설계된 금융 시스템의 종말과 재정적 웰빙 각성의 시작을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희주

다른기사보기